PROFESSIONAL DOWN GROUP

다운정보 > 원산지

원산지

원산지 분포도

다운의 품질은 원산지에 따라 많은 영향을 받습니다.
사육 기간과 기후에 따라 다운볼의 크기가 좌우되며 이는 보온력과 직접적인 관계가 있는 필파워에 많은 영향을 미칩니다.
다음앤큐큐는 오랜 업력을 바탕으로 각국의 대·소규모 농장과의 네트워크를 확보하여 고품질의 다운을 안정적으로 수급합니다.

  • ● 생산국(수출국) : 파란색(BLUE)
  • ● 소비국(수입국) : 빨간색(RED)

폴란드 Poland

폴란드는 전 국토의 75% 이상을 이루고 있으며 주변의 강과 호수는 구스를 사육하기에 최적화된 환경 입니다.
따라서 다룬 국가에 비해 폴란드는 구스 솜털의 크기가 큰것이 특징이며, 그 품질 또한 최고급 구스로 분류 됩니다. 구스다운의 필파워를 측정하는 기준에서 유일하게 1000FP를 낼수 있는 마더구스가 대표적입니다.

헝가리 Hungary

발트해의 차가운 해풍과 급격한 기후 변화에 적응을 위해 가슴털이 발달하였으며 이는 이반 다른 거위에 비해 다운볼이 큰것이 특징입니다.
이때문에 헝가리 구스는 우수한 보온력을 자랑합니다.

시베리아 Siberia

겨울기온이 영하50도까지 내려가는 전형적인 대력성 기후이며 극한의 추위를 이겨내기 위해 자신의 가슴털을 발달 시키는 것이 특징.
다운볼의 크기가 다른 지역보다 1.5배 가량 크기 때문에 최고의 보온력과 품질을 자랑 합니다.

중국 China

전세계 제1의 다운생산을 차지하고 있으며 우모 농장규모에 있어서 세계 제1의 규모를 차지하고 있다.
전세계 생산량의 약 80%를 차지하고 있으며, 유럽산 오리진 구스에 비해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전세계에 수출을 하고 있다.